우리를 세뇌시킨 가짜과학 바로알기

지구의 나이, 우주의 나이(이것이 사실 이다)

진짜정보 2021. 2. 14. 22:46
728x90
반응형

진화론에 의하면 지구의 나이는 45억년으로 추정된다. 여기서 45억 년의 근거는 방사성동위원소 측정법에 의한 우라늄이 납으로 변해가는 반감기이다.

 

#반감기와 관련된 진짜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지구의 나이(방사성 동위원소 연대측정)

방사능 연대측정법을 측정하여 과학자들은 지구의 나이가 45억년이 되었다고 결론을 내렸다. 많은 사람들은 이 측정법에 대해 다음과 같이 생각 한다. '과학자들에 의해 엄격한 과학적인 방법,

realnews4u.tistory.com

쉽게 설명하자면 우라늄이 납으로 반감 하는 기간이 45억 년 인데 현재 지구의 암석내에 우라늄과 납의 비율이 50대 50 이기 때문에 지구의 나이가 정확히 45억년 이라는 것이다.

 

그런데 만약 전제가 들렸다면, 즉 지구의 탄생 처음부터 우라늄과 납의비율이 50대 50 이었다면 45억년이라는 지구의 나이는 심각한 문제에 빠지게 된다.(위 방사성 동위원소 연대층정에 관한 진짜 정보를 보실것을 추천 합니다.)

 

이렇듯 지구나이 45억년은 전제가 사실 인지 여부에 상관없이 전제를 사실로 가정한 나이기 때문에 신뢰할 수가 없다.

 

사실 지구나이 45억년은 진화론의 연장선에서 나온것이다. 따라서 진화론자들의 입장에서는 지구의 나이가 오래 될수록 좋다.

 

그래야만 원숭이가 사람이 되는 과정에 대한 의문이 오랜 세월이 라는 장치 속에 묻힐 수가 있기 때문이다.

 

 

[본 사이트 우측 상단 검색창에 '인류의 기원'을 검색 하시면 네브라스카인,필트다운인,자바원인,오스트랄로피테쿠스,네안데르탈인 등 원순이에서 사람이 되어가는 중간단계에 관한 정확한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진화론자들의 45억년 지구나이가 왜 과학적이지 않고 짧은 연대의 지구나이가 왜 더 타당한지 하나씩 밝혀 보겠다.

 

 

 

*지구나이가 1만년 이내일수 있는 천문학적 증거들*

지구의 나이를 척정할수 있는 방법은 수백가지가 넘는다. 그중 대표적인 몇가지를 보도록 하겠다.

 

 

1. 대기중 헬륨가스의 양으로 보는 지구의 나이

땅속에 있는 우라늄이 붕괴되면서 에서 헬륨 가스가 나오게 된다. 현재 땅속에 있는 우라늄의 양과 시간을 고려하여 계산하였을 경우 지구가 45년이 되었다면 오랜시간 동안 헬륨가스가 나와서 현재의 대기는 헬륨가스로 가득차야만 한다.

하지만 측정을 해보면 대기중에 헬륨은 거의 없다.

노벨 물리학상 후보까지 올라간 멜빈 쿡 박사는 현재 대기중의 헬륨의 양을 계산하여 지구는 만년이 넘을수 없다는 결론을 내렸다. 헬륨의 양이 너무 적었기 때문이다.

 

2. 초신성의 잔해로 보는 지구의 나이

천문 관측에 따르면 우리 은하는 25년마다 대략 하나의 초신성이 폭발한다고 한다. 그러한 폭발로 인한 가스와 먼지 잔해는 100만년 이상동안 남아있어 관측이 가능하다고 한다. 그렇지만 우리 은하계 근처에는 단지 약 200여개의 초신성 잔해들만이 관측이 된다.

그 잔해들의 갯수로 계산 해 보면 우주의 나이는 약7,000년 정도에 해당되는 갯수이다.

 

3. 지구 자기장 붕괴 속도에 근거한 지구의 나이

지구의 자기장은 태양으로부터 오는 해로운 광선 즉 방사능을 막아주고 있다.

지구 자기장에 저장된 총 에너지는 1,465년 반감기로 감소하고 있다. 중요한 사실은 한 자기장의 반감기가 과거에도 현재만큼이나 항상 빠르게 붕괴해 왔다는 것이다.

시간이 가면서 감소중인 자기장을 과거로 돌리게 되면 그 세기는 과거로 갈수록 강해지게 된다.

하지만 자기장이 너무 세게 되면 태양과 같은 자기별이 되어 뜨거워 생명체가 살수 없게 된다. 많은 과학자들은 이를 고려하여 지구가 1만년이 넘게 되면 그전에는 생명체가 살 수 없다는 결론을 내렸다. 만약 과거에 자기장의 세기가 엄청 높았다면 반드시 흔적이 남아 있어야 하는데 진화론에 의해 몇억년이 되었다고 하는 어느 돌 속에도 지구 자기장이 높았던 흔적이 하나도 없다.

 

4. 혜성에 근거한 지구의 나이

혜성은 초기 태양계가 형성되면서 외관에 존재하게 된 오르트구름으로부터 태양계 내의 중력이나 어떠한 섭동을 받아서 태양계 내로 진입한 천체로 보고 있다. 

혜성은 태양계 내로 진입 할수록 태양의 영향을 받아 혜성 표면의 기체들이 증발하고 부서지면서 대기와 꼬리가 형성되는 것이다.

천문학자들은 혜성의 나이와 태양계의 나이가 동일하다는 사실을 인정한다. 그들은 또한 혜성이 태양을 한바퀴 돌 때마다 혜성이 조금씩 타서 없어지기 때문에 그 무게가 조금씩 감소 된다는 사실을 밝혀내었다. 따라서 대부분의 해성들은 1만년이 지나기 전에 완전히 타서 없어지게 된다.

자기장과 마찬가지로 혜성 역시 과거로 돌리게 된다면 1만 5천년전만 되어도 혜성이 너무 커져서 중력에 이상이 생겨 태양계가 뒤죽박죽 된다는 것이다.

이에따라 최근 천문학에서는 혜성의 질량을 조절해주는 무엇인가 있는것 같다는 관찰된 적도 없는것들의 얘기를 한다. 이런것들을 얘기하는 이유는 태양계가 오래 됐다는 편견 때문이다.

 

5. 지구 자전이 입증하는 지구의 나이

현대 지질학자들은 지구의 자전 속도가 매우 서서히 늦추어 지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였다. 그들은 지구의 자전속도가 늦어지고 있는 이유에 대해서 태양과 달 그리고 태양계의 행성들이 지구를 끌어당기는 힘을 가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한다.

그런데 만일 지구의 나이가 수십억년이라면 지구는 이미 오래전에 자전을 멈춘채 정지 했어야만 한다. 그러나 지구의 나이가 단지 수천년이라면 현재의 자전속도가 합리적으로 이해 된다.

 

6. 태양붕괴로 알아보는 지구의 나이

태양붕괴이론에 따르면 태양이 현재와 같은 에너지를 방출하기 위해서는 일년에 24m 정도의 반지름이 줄어드는 것이 요구된다고 한다. 만일 그것이 사실이라면 2,000만년 전에는 태양이 매우커서 태양의 방대한 표면안에 지구가 묻혔을 것이다. 100만년 전에는 태양의 크기가 현재의 두배이었을것이다.

5만년전으로만 봐도 태양은 너무커서 지구에 생명체가 살기에는 부적절 했을 것이다.

이러한 사실로 볼때 우리는 태양과 지구의 나이가 결코 많지 않다는 결론을 얻을 수 있다.

 

7. 은하의 팔로 알아보는 지구의 나이

현대의 적색편이 이론에 의하면 은하의 팔은 엄청난 속도로 움직이고 있다.

이것으로 추측해 보건데 은하계의 별들은 최근에 만들어졌음이 틀림없다. 그렇지 않았다면 그것들은 자신의 공전궤도를 오래 전에 벗어났을것이다. 만약 은하계들이 10억년 전에 생성되었다면 나선은하의팔들은 그 형태가 매우 많이 뒤틀려 있어야만 한다. 그러나 그것들은 각각의 형태를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은하들이 젊든지 또는 은하계 안에 숨겨진 다른 물리현상이 있어야만 한다. 나선은하의 형태는 우주와 지구가 생각보다 훨씬 젊다는 것을 입증한다.

 

8. 달의 후퇴율로 알아보는 지구의 나이

달은 지구에서 매년 약 4cm정도 멀어지는 것으로 층정된다. 멀어지는 속도 비율은 과거에는 더 컸을 것이다.

계산대로 하면 달은 14억년 전에 지구의 표면과 접촉하고 있어야 한다. 그러나 지구와 달의 나이를 10,000년으로 잡는다면 달이 지구에서 호튀한 거리는 1km 미만으로 계산되어진다.  14억년보다는 10,000년이 더욱 합리적이다.

 

9. 달에 쌓인 먼지양으로 알아보는 지구의 나이

달 표면에는 우주로부터 끊임없이 먼지가 들어와 쌓인다. 그 쌓이는 양은 1년에 대략 1,430만 톤 씩이며 어떤 방법으로 측정하여도 10배 이상의 오차는 발생하지 않는다고 한다. 그런데 달의 나이가 46억년 이라면 달에 쌓인 먼지는 대략 130~300m의 두께여야 한다. 하지만 달에는 대략 3mm에서 7.5cm의 먼지밖에 쌓여있지 않다. 겨우 수cm 밖에 쌍여있지 않은 달 표면의 먼지양을 통해서 우리는 달의 나이가 실제로 7,000~8,000년 밖에 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수있다.

 

 

물리학자인 러셀 험프리는 기존에 나와있던 지구와 우주의 연대측정방법을 하나도 빠짐없이 전부 검토 해 보았다.

그리고 아래와 같은 결론을 내렸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지구와 우주의 연대 측정 방법과 그 결과의 대부분(90%)을 차지하는 젊은 연대의 증거들에 대해서 는 들어본적 조차 없다.

그 이유는 바로 진화론에 의한 오래 됐다는 패러다임이 주류를 이루고 있는 세상 에서 살아가고 있기 때문이다.

지구와 우주의 연대를 측정하는 여러 방법중 이것들이 오래 됐다고 결론을 내리는 측정방법은 고작 10% 밖에 되지 않지만 이것만을 배우며 살아가고 있기 때문이다.

 

다시 말하면 오래 됐다는 편견 때문에 젊은 연대를 보여주는 90%의 증거들은 교과서에 실릴수 조차 없는 것이다.

 

미래의 과학계 에서는 지구와 우주의 기원과 연대에 관하여 오랜시간이라는 패러다임에서 벗어난 새로운 가능성이 제시 되어야 할 것이다.

728x90
반응형